청담동에 위치한 호텔 프리마는 '호텔이 비즈니스 공간'이란 상업적 관념을 깨고, 예술과 문화의 공간으로 호텔의 新문화를 창조하고 있습니다.

로비에는 분청사기와 한국화 등 우리 문화 예술품이 다양하게 전시되어있어 전통적인 동양화풍의 맥을 느낄 수 있으며, 뷔페 레스토랑은 유럽황실 도자기 마이센 뮤지엄으로 격조 높은 중후함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.

스카이 라운지인 블루세이 멤버쉽 클럽 바는 낭만을 아는 이 시대 각계각층의 명사를 중심으로 한 회원제로 운영되는 고품격 사교클럽입니다. 특히 사우나 포세이돈은 강남 최고의 명소로 피로에 지친 현대인에게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며, 다양한 테마로 진행되는 연회/웨딩은 강남 최고의 명성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이벤트를 연출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 새로운 스타일, 새로운 감각으로 변화된 객실은 더블과 디럭스룸을 기본으로 온돌과 주니어스위트, 로얄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과 최첨단 시설로 고객님께 최상의 편의를 제공합니다.

별관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 풍류관은 전통적인 실내 한옥 인테리어로 고풍스러운 맛과 풍류를 즐길 수 있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
 
     
   
company membership reservation news customer sitemap privacy